[현대차-기아 남양연구소 열에너지시스템 시험실 첫 공개]전기차 주행거리 겨울엔 20% 줄어… 美 한파때 배터리 바닥.
9%)를 보인 반면에 하이브리드차는 26% 증가했다고 밝혔다.2%)를 앞섰지만 수출량(34만6880대)에선 하이브리드(37만8115대)에 3만 대 이상 뒤처졌다.
자동차 업계 관계자는 도요타가 최근 시가총액이 급등하고 지난해 사상 처음 영업이익이 4조 엔(약 36조1400억 원)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되는 배경도 원래 강점이 있던 하이브리드 시장이 급성장한 게 컸다며 당분간 하이브리드만큼 조명받는 시장은 없을 것이라고 했다.6가솔린 터보를 활용했다.5가솔린 터보 모델에 기반한 HEV 시스템이 적용될 것이라는 관측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한국 간식 문화를 대표하는 히트 상품들이 줄줄이 발매 50주년을 맞이했다.광고 등을 바꾸며 트렌드를 흡수해 나간 것도 이들 제품의 특징이라고 말했다.
빙그레의 바나나맛우유도 비싼 가격 때문에 쉽게 접하지 못했던 바나나의 맛을 대중화시킨 상품이다.
달항아리에서 영감을 얻은 용기를 반투명하게 제작해 바나나의 노란색을 살렸다.이슬람 무장단체(IS) 결성 등의 영향으로 2011년 내전이 터졌고.
이후 시리아의 현대사는 비극으로 점철됐다.국제사회의 빠르고 지혜로운 대처를 재촉해본다.
1916년 미국 고고학자 제임스 헨리 브레스테드가 메소포타미아 문명 발원지인 이 지역을 ‘비옥한 초승달 지대(Fertile Crescent)로 이름 붙였다.국민은 14년째 전쟁에 시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