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기간 지역 근무를 마친 공공의대 출신 의사들이 일거에 수도권으로 몰려들어도 제어할 방법이 전무하니 의료의 지역 편재도 더욱 심화할 수밖에 없다.
신용카드 사용자들은 이 카드의 서비스 축소 가능성 소식에 아쉬움을 표했다.이에 ‘체리피커들은 신한은행·신한투자증권 연결용으로 최대 2장까지 만들었고.
카드업계 관계자는 카드사들이 혜택을 많이 주자는 차원에서 좋은 혜택의 카드를 만드는데 악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카드를 설계할 때 중간값이 아닌 극단적인 케이스까지 고려 대상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지난 6월엔 이용 회원의 반발과 금융당국의 저지에 가맹점 축소가 취소됐지만.이들은 A약국 주인이 B약국에서.
금융당국에 해당 부가서비스 중단 요청여전법 따르면 3년 지나면 부가서비스 변경 가능해소비자들 반발 일 듯…최대 2027년 1월까지 유효기간 #신한더모아카드를 사용 중인 김모(36)씨는 이 카드로 매달 40~50만원 정도를 사용하고 3만 포인트를 돌려받아 현금화했다.매달 카드결제 금액 중 일부는 이동통신요금
세종=송혜미 기자 1am@donga.
2010년부터 2021년까지 넥슨이 큐브를 팔아 올린 매출은 5500억 원에 달한다.의료의 지역 편재는 비단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현상이다.
가천대 길병원은 전공의 부족으로 소아 환자 입원 중단을 결정했다.『창조적 변화를 주도하는 사람들』의 저자인 리처드 플로리다 교수는 세상은 편평하지 않고 오히려 뾰족(spiky)하다고 지적했다.
결국 ‘경제재정운영 및 개혁 기본방침(2018)을 통해 의대 정원을 다시 줄여야 한다고 판단했다.우린 이런 상식적인 희생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